[누베베 내돈내산 1주차] 감량이 가장 빠르다는 1주차! 과연 몸무게는..?

728x90

 

안녕하세요! 햇살농장입니다!
이제는 벚꽃시즌이라 불릴 만큼 날이 많이 풀렸는데요.
옷이 점점 가벼워지는 만큼 드러나는 나의 가볍지 않은 몸매!

이런 하찮은 몸매에서 하루 빨리 벗어나기 위해 누베베 한약 다이어트를 진행한지도 어연 8일째!
오늘은 주간 비움정과 감비정을 먹으면서 찍었던 사진들을 토대로 기록을 남겨볼까 합니다!

과연 저는 한주간 얼마만큼의 감량이 이루어졌을까요?
두근두근두근



< 드디어 다이어트 시작하다! > 


저는 일요일에 누베베를 하기로 맘먹은뒤 월요일에 누베베 한의원에 내원하고 금요일에 약을 배송받았아요.
보통 주말에 예약 잡는데만 몇주가 걸린다고 하고 약도 일주일 뒤에 배송 받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니 저는 굉장히 일이 빨리 진행된 케이스에요!

바로 예약을 잡고 약도 바로 받으니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진단과 약배송을 기다리는 동안의 폭식을 줄일 있었다는 ..!
다른 후기들을 찾아보니 다이어트를 마음먹고 최후의 만찬이라면서 약을 받기전에 이것저것 많이 드시는 분들을 있었는데용
저는 다행히도 빨리 약을 받아볼 있었기 때문에 내원당시와 누베베 1일차 사이에 체중 증량이 크지 않았답니다 ( 먹어서 찌긴함)



< 비움정 복용과 부작용 >

 


비움정은 메인 약인 감비정을 먹기 전에 이틀동안 먹게되는 약입니다!
이름에서 있다 시피 안을 비우기 위해 먹는거라 비움정을 먹는 이틀간은 단식과 죽식사를 겸해야해요.

저는 52키로에 키는 156이라 보통-통통 체형입니다.
원래 비움정을 먹는 첫째날은 단식, 이튿날은 죽식사를 해야하지만
상담해주신 원장님께서 놀랄만큼 근육량이 적었기 때문에 1,2일차 모두 죽식사를 하라고 하셨어요

하지만 이왕 하는거 제대로 하려고 첫날은 단식을 했답니다.
! 힘이 없을때는 누베베에서 포도당 캔디를 먹었어요!


다른 사람들처럼 저에게도 약간의 증상이 있었는데요.

1.
먹고나면 속이 울렁거림
2.
헛구역질을 몇번씩함
3.
기운이 없고 몸이 조금 저리다
4.
손이 덜덜덜 떨림
5.
머리가 조금 아픔

이런 부작용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미미한 증상들이 있었답니다. 물론 의식해서 느껴졌을수도 있지만 그렇게 심각하진 않앗어용

잠이 안오는 부작용은 없었어요!


이튿날에는 편의점에서 전복죽 하나를 사서 아침 점심으로 나눠먹었어요!

퇴근이 늦어 저녁은 먹지 못했답니다 ㅜㅜ
하지만 뭐라도 먹은 덕분에 첫째날보다는 편하게 보냈어요.
무엇보다 3일째 부터는 일반식을 있다는 생각에 견딜 있었답니당.

비움정 복용동안의 몸무게 변화는
1
일차 아침 (시작 몸무게) : 52kg
2
일차 아침 : 50.8kg
3
일차 아침 : 50.2kg
으로 초반 이틀간 비움정을 통해 1.8kg 감량했어요!



< 본격적인 감비정 복용! >

3일차 부터 본격적으로 메인약인 감비정을 복용하게 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초반 2주는 전체 기간중에 가장 중요한 기간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첫주에는 한의원에서 말한대로 음주나 밀가루음식 식사를 안하도록 주의했습니다!

힘들었어요 흑흑

그리고 탄수화물과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했답니다.

저는 원래 끼니를 종종 거르는 타입이라 배고픈게 힘들진 않았지만

떡볶이랑 이것저것 음식들이 떠올라서 힘들었어요..


<다이어트 3일차 (감비정 1일차)>

 

비움정을 마친 후,

3일차 몸무게 : 50.2kg

 

이 날은 주말이라 잠은 더 자고 싶은데 약은 먹어야해서

아침 10시쯤 약을 먹고 다시 잤어요.

(원래대로라면 식후에 약을 먹어야하죠.)

 

이틀간의 죽단식 후 빈속에 비움정을 먹어서인지

속이 너무 안좋고 식은땀이 날 정도로 몸이 안좋아져서 잠에서 깻어요.

급한대로 젤리랑 두유를 먹었답니다.

점심에는 삼각김밥.

저녁에는 닭가슴살을 먹었어요!


<다이어트 4일차 (감비정 2일차)>

4일차 몸무게 : 49.8kg

 

전날 대비 0.4키로가 빠졌네요!

아침: 곤약젤리

점심 : 닭가슴살 / 밥 반공기

저녁 : 프로틴 그레놀라 시리얼


<다이어트 5일차 (감비정 3일차)>

5일차 몸무게 : 49.5kg

 

아침: 밥 반공기 + 김치찌개

점심: 프로틴 그레놀라 시리얼

저녁: 곤약젤리

 

전날대비 0.3키로 감량했어요.

다양한 후기를 봤는데,

누베베 복용하시는 어떤 분들은 저녁에 외식을 하거나 많이 드셔도

다음 날 감량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제가 봐도 식단이 좀 부실하지만 평소에도 잘 안먹는 스타일이라 평범하게 빠지고 있는 것 같아요 ^^

저녁을 잘 챙겨먹고 싶어도 퇴근하고 집오면 8시반이라 먹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다이어트 6일차 (감비정 4일차)>

6일차 몸무게 : 49.3kg

 

아침: 밥 반공기 + 김치찌개

점심: 프로틴 그레놀라 시리얼

저녁: 편백찜

 

전날 대비 0.2키로 감량했어요.

저는 약이 잘 받는건지 다행히도 큰 부작용은 없이 잘 적응했어요.

하지만 역시 맘 놓고 먹고싶은 걸 못 먹어서 그런지

무기력해지더라구요. 기운도 없구.

마침 약 복용으로 기분이 저하되면 소고기를 먹으라는 상담의이 말이 떠올라서

저녁으로 편백찜을 먹었답니당 ^__^


<다이어트 7일차 (감비정 5일차)>

7일차 몸무게 : 49.6kg

 

아침: 천혜향 반쪽

점심: 프로틴 그레놀라 시리얼

저녁: 곤약젤리

 

조금먹으려고 노력한건데

역시 잘 안먹다가 외식을 하니 0.3kg 늘었어요!

그래서 아침은 간단하게 천혜향 반쪽만 먹었어용

 

참, 배변활동을 돕는 팻아웃은 자기 전 하루 한알씩 복용하고 있어요 :)


오늘은 누베베 일주일 복용 기록을 남겨봤어요.

평소 밥먹으면서 맥주 한잔 하는걸 엄청 좋아하는데

다행히도 밀가루음식과 술은 첫주에 먹지 않았어요!

 

일주일간 총 체중감량은

52kg -> 49.6kg 

총 2.4kg 감량했어요.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고 적절하게 빠진 것 같구요.

무엇보다 부작용도 거의 없고 노력 대비 쉽게 빠져서 기분이 좋네요!!

 

노력대비 감량이 쉽다곤 하지만

밀가루와 음주, 야식을 참은 나. 칭찬해칭찬해 ㅎㅅㅎ.

 

다음에는 2주차 후기로 돌아올게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당.ㅎㅎ


누베베 다이어트, 진료후기와 가격이 궁금하다면?

햇살농장의 누베베 한의원 홍대점 방문기!!

happysunshinefarm.tistory.com/53

 

[누베베 다이어트] 누베베 한의원 홍대점 가다! 누베베 가격 및 세세한 정보

안녕하세요. 햇살농장입니다. :) 요 몇달간은 직장생활만으로도 사는게 벅차 블로그 포스팅에 소홀했는데요 ㅠ_ㅠ 정신없이 하루하루 살아가다보니 어느새 훌쩍 봄이 다가왔어요 이맘때쯤 되면

happysunshinefarm.tistory.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