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이자와'] 겉바속촉 규카츠 ! 추운 요즘 먹기 딱 좋아!

728x90

 

 

 

안녕! 맛집요정 햇살농장이에요!

 여러분! 여러분의 맛집 기준은 무엇인가요?

저는 한번 가봤는데 또 가고싶어지는 곳을 맛집이라고 칭하는데요!

(입맛이 까다로운 햇살농장에게 위 기준을 충족하긴 굉장히 어렵답니다 ㅎㅎ)

 

오늘은 며칠전부터 생각나서 한번 더! 방문하게 된 규카츠 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이자와" 간단하게 소개할게요!

 


▶겨울에 먹기 딱 좋은 규카츠!

 

 

(용산에서 일하는 남친님 덕에 아이파크몰 식당은 이곳저곳 다 가보는 햇살농장.

이곳은 그중에서도 상위권 맛집 이랍니다. 항상 안정적으로 손님이 많이 있어요.)

 

 

규카츠는 요즘 핫한 음식중 하나지만 아직 몇사람들에겐 익숙하지 않은 음식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규카츠는 소고기를 주재료로 돈까스처럼 빵가루에 튀겨 먹는 음식이랍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이자와" 에서는 규카츠를 메인메뉴로 다양한 일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남자친구와 저는 일편단심 규카츠! 세트메뉴인 규카츠정식x2 와 음료를 주문했답니다.

 

▶셀프로 익혀먹는 재미가 있는 규카츠

 

 

기다림 끝에 규카츠가 나왔습니다! 조리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규카츠와 밥, 샐러드 , 장국 , 소스와 깍두기가 함께 나와요.

 

규카츠 비주얼은 정말 돈까스와 비슷하죠?

하지만 돈까스와 다른 소소한 재미가 있으니..

 

 

 

바로 미디움 레어 상태로 나온 규카츠를 화로에 한 번 더 익혀 먹는 다는 점 !

저희 커플은 이미 규카츠가 나오기 전부터 화로에 차가운 손을 녹이고 있었답니다 ㅎㅎㅎ

 

몇점을 덜어 불판에 올려놓고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도 맛보고 이런저런 얘기를 나눕니다 ㅎㅎ

 

 

 

원하는만큼 익힌 후 와사비를 조금 얹어 먹어봅니다! 와사비가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메뉴가 심플하기 때문에 중간중간 따뜻한 장국으로 입맛을 다시면서 규카츠를 즐겨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집 깍두기를 좋아하는데 규카츠랑 장국,샐러드,깍두기를 주워먹다보니 한그릇을 금새 다 헤치웠네요 ㅎㅎㅎ

 

참, 먹다보면 화로 위 불판이 타서 탄것들이 묻어나올 수 있어요. 그럴 땐 직원분들께 갈아달라고 합시다!

갈 때마다 무뚝뚝하지만 해달라는 건 다 해주시는 친절한 직원님들 이랍니다 ㅎㅎㅎ

 


오늘은 아이파크몰 맛집 "이자와"의 대표메뉴 규카츠를 보여드렸어요!

개인적으로 추운 날씨에는 이렇게 화로에 익혀먹는 꼬치, 규카츠 등을 찾게 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삭막한 요즘, 규카츠가 익기를 기다리며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는 소박한 즐거움을 느꼈던 시간입니다 :)

그럼 겨울 추천메뉴, 규카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규카츠를 혼내준 뒤, 특별한 아이스크림과 와플이 먹고 싶다면?

용산 아이파크몰 추천 디저트카페 

happysunshinefarm.tistory.com/25

 

[용산 아이파크몰] 추울 때 먹는 빙수가 더 맛있다!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여러분! “얼.죽.아” 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는 말로, 추운 계절에도 아이스 음료를 고집하시는 분들을 뜻하는 말이죠 ㅋㅋㅋ 저도 오히려 추울 때 빙수

happysunshinefarm.tistory.com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