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 맛집] 생고기제작소에서 무한리필 소고기 해치우자!

728x90

안녕! 마곡나루 주민 햇살농장이에요!
오늘은 가볍게 마곡나루 식당리뷰 포스팅 할게요!

 

요즘 점점 추워지면서 이불밖은 위험해 라는 말이 절실하게 와닿는데요!
햇살농장은 침대에서 뒹굴거리다 보니 끼니를 잘 챙겨먹지 못해 몸무게가 줄었어요ㅠㅠ
물론 개이득이지만 입맛도 없고 속도 쓰린게 영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얼마 전 한끼라도 제대로 먹자라는 생각으로 마곡나루 소고기 무한리필 <생고기 제작소>에 다녀왔답니다!


▶19900원으로 소고기, 된장찌개 맘껏 조지기!

출처 : 네이버 지도


생고기 제작소 마곡나루점은 마곡나루역 1번 출구에서 도보1분 거리에 있답니다!

 

 

저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요. 최근 소고기 무한리필 가격이 21900원에서 19900원으로 낮춰졌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어요. 이런 건 또 놓치면 안돼죠 ㅎㅎ

 

 

저렴한 가격의 소고기 무한리필이라 낮에 와도 꼭 회식하는 분들을 볼 수 있었어요.

평일 낮에 방문해서 아직 손님이 많지 않은데다 홀이 넓기 때문에 걱정없이 편한자리에 착석합니다 ㅎㅎㅎ
저랑 남자친구는 20900원, 육회+소고기 무한리필과 콜라 1.25L (3000원)를 주문했답니당.

 

 

 

잠시 뒤, 반찬과 된장찌개 / 두루치기 / 스테이크 / 육회가 차례대로 나왔습니다.

무한리필 집 가서 한 종류 음식만 먹으면 쉽게 물리잖아요.

다양한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겠네요 츄릅:3

먼저 나온 것들은 고기가 나오기 전 열심히 해치웁니다
갠적으로 스테이크는 좀 질겻는데 우리 남친님은 잘 드셨어요.


▶고기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소고기!
왼쪽부터.. 꽃등심..웅앵..우삼겹...웅앵..ㅎㅎ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부위를 소개해주셨는데 매번 까먹는 저입니다..ㅠㅠ

당연한 애기지만 부위마다 식감이나 육즙량이나 맛이 다른데, 한 판 해치우고 다시 리필하실때는 원하는 부위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3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맛 본 햇살농장커플.
된장찌개까지 같이 나오니까 느끼함이 덜 해 평소보다 열심히 먹었습니다 :3
먹다가 식감이 질린다 싶으면 육회도 먹고 쌈도 싸먹습니다.
콜라가 작은게 2천원 큰게 3천원이였는데 후자로 하길 잘 한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입이 약간 짧은 편이라 결국 리필은 못해먹었다는 사실 :3
그래도 다양한 맛도 즐기로 저렴한 가격에 원 없이 소고기를 먹었으니 가성비 최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무한리필이다보니 “입에서 살살 녹는다ㅠㅠ” 이 정도는 아니였지만, 식사 내내 남친과 “맛있당!!”을 연발하며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마곡나루 맛집 생고기제작소 식사 후기를 올려봤는데요.

왜 사람들이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가라는지 알겠습니다.

무기력하고 입맛이 없어 고민했는데, 식욕도 돌아오고 잘 먹은 덕에 하루종일 잘 돌아다닐 수 있었습니다
주민으로서 마곡나루 근처 물가는 좀 비싼편이라고 생각하는데 4만원 정도만 내면 돈 걱정 없이 맘껏 고기를 먹을 수 있으니 한 번쯤 가보는 것도 좋겠죠?
그럼 이만 후기 마치겠습니다! 다들 밥 잘 먹고 다니라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